게시판 게시물

김도명
2022년 2월 14일
In 사범대학 공지사항
이번 2022 사범대학 새내기 새로배움터를 맞이하여 새내기용 가이드북을 제작하였습니다. 동아리 소개, 건물 소개, 졸업 요건, 맛집 소개, 학지시 이용법 등 대학생활에서 꼭 알아야 할 정보를 담아두었습니다. 많은 새내기 분들이 다운로드하셔서 행복한 캠퍼스 생활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다운 링크: bit.ly/새내기용가이드북
0
0
148
김도명
2021년 9월 13일
In 사범대학 공지사항
사범대학 내에 존재하는 다양한 자치 활동 단체의 다양화와 활동을 지원하고자 합니다. 지원금 지급, 인원 모집 및 행사 홍보, 타 단체와의 연결 등의 지원을 제공하고 있으니 지원별 자세한 사항은 아래를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지원금 지급 - 지원 절차: 대표자의 신청 → 자치국 및 집행위 심의 → 승인 후 지원 - 지원 단체: 4인 이상의 사범대생으로만 구성된 과 동아리, 학회, 소모임 * 휴학생이 포함되어도 되나, 휴학생을 제외하고도 위 조건을 충족시키는 단체만을 지원합니다. * 임용 외 스터디는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으나 임용 공부 스터디는 지원을 중단하였습니다. - 지원금은 단체별 최대 5만원이 지급 될 예정입니다. *심의 결과, 신청 금액과 지원 금액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지원받은 단체는 학기 말 결산안을 제출해야 합니다. * 예산 집행을 제대로 하지 않을 시, 이후 학생회 지원 사업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지원금의 90% 미만 사용 시, 지원금 잔액이 반환 조치 될 예정입니다. - 신청 방법 · 신청서 다운 후 제출 · 신청 기간: 9/13 ~ 9/17 · 신청서 제출 메일: pnucoe35@gmail.com · 메일 제목: 학생자치활동지원제_단체명_대표자이름 · 신청서 다운 링크: https://drive.google.com/file/d/1r1ChZJQuk-6Sis0qklMxn81_NNswdFxx/view?usp=sharing 2. 인원 모집 및 행사 홍보 - 지원 절차: 대표자의 신청 → 자치국 심의 → 승인 후 지원 - 지원 단체 · 오직 사범대생으로만 구성된(혹은 될) 4인 이상의 모임 · 모임의 활동 목적이 뚜렷한 단체 · 음주가무만을 위한 단체 제외 - 단체에서 제작한 홍보물을 사범대학 학생회 공식 인스타(@pnucoe35)에 올려드립니다. *홍보물 유형(카드뉴스, 영상 등)의 제한은 없습니다. *홍보물을 인스타 규격(600*600)에 맞춰주시면 더욱 효과적인 홍보가 가능합니다. - 신청 방법 · 신청서 다운 후 제출 · 신청 기간: 상시모집 · 신청서 제출 메일: pnucoe35@gmail.com · 메일 제목: 학생자치활동지원제_단체명_대표자이름 · 신청서 다운 링크: https://drive.google.com/file/d/1hwe3hCyWLLWMMsak9eZkN7IXVV_KxmU1/view?usp=sharing 3. 타 단체와의 연결 - 지원 절차: 홈페이지, 디엠, 카카오톡 채널을 통한 대표자의 문의 → 타 단체에게 연락 → 타 단체의 승인 및 연결 지원 - 사범대 내 단체 간의 연결만을 지원합니다. - 지원 유형: 활동, 연결, 운영 방법 공유 등 문의에 따름
0
0
34
김도명
2021년 9월 03일
In 사범대학 공지사항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사범대학 효원교육혁신칼리지 '예비교사-현직교사 연계 임용 멘토링' 관련 서식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s://drive.google.com/file/d/1dIIcLbdh7SCXskKciGYAzSM6AqKCV-hw/view?usp=sharing 자세한 신청방법은 학과를 통해 전달 예정입니다.
0
0
143
김도명
2021년 8월 17일
In 사범대학 공지사항
국립기상과학원의 2021년도 제3회 공무직 등 근로자(연구원 등) 채용 공고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니, 홈페이지 탑재 등 적극 홍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채용인원: 공무직 등 근로자 28명(연구원 27명, 시설물관리원 1명) 나. 원서접수: 2021.8.12.(목) ~ 8.23.(월) 18:00 까지/e-mail로만 접수 다. 세부사항: 붙임 확인 붙임 1. 채용 공고문 1부. 끝. 2. 2021년도 제3회 국립기상과학원 공무직 등 근로자 채용 공고 1부. 끝. 붙임 다운 링크: https://drive.google.com/drive/folders/1_bRwGS0C2ueHRSx-aHp7Dtiv59fYxbEI?usp=sharing
0
0
4
김도명
2021년 8월 17일
In 사범대학 공지사항
학생의 전공 심화학습 및 각종 대·내외 공모전(대회) 지원을 위하여 2021학년도 2학기 PNU 학습동아리를 아래와 같이 모집 하오니 각 단과대학에서는 소속 학생들에게 적극적으로 홍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사 업 명: [대학혁신] 2021학년도 1학기 PNU 학습동아리 나. 운영내용: 학습 공동체 지원으로 학생의 자기주도학습 및 협동학습 역량 강화 도모 다. 신청기간: 2021년 8월 13일(금) ~ 8월 22일(일) 라. 참여대상: 학부 재학생 마. 신청방법: 학생지원시스템 → 비교과 → 참가신청 → PNU 학습동아리 붙임 1. 2021학년도 2학기 PNU 학습동아리 모집 안내 1부. 2. 2021학년도 2학기 PNU 학습동아리 홍보용 포스터 1부. 3. 2021학년도 2학기 PNU 학습동아리 신청서 1부. 끝. 붙임 다운 링크: https://drive.google.com/drive/folders/1W09l69A_B9Ry8oGDV-S1E3Ho-YxeHHQD?usp=sharing
0
0
14
김도명
2021년 7월 06일
In 사범대학 공지사항
우수 중견기업 발굴·홍보를 통한 학생들의 인식 개선 및 취업경로 다각화를 위해 아래와 같이 「중견기업 홍보 콘텐츠 공모전」을 시행하오니, 많은 학생이 참가할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공모자격: 전 학년 재적생 ※ 개인/팀 형태로 참여 가능(팀의 경우 1팀 4인 이내 구성) 나. 공모내용: 우수 중견기업 소개 다. 공모부문: 카드뉴스 - 뉴스, 스토리, 만화, 인포그래픽 등 자유형식으로 5∼10장 라. 공모기간: 2021. 7. 5.(월) ~ 9. 30.(목) 마. 우수작 상금 바. 기타 세부사항 : [붙임1] 안내문 참조 붙임 2021학년도 중견기업 홍보 콘텐츠 공모 안내문 1부. 끝. 붙임 문서 다운 링크: https://drive.google.com/file/d/1m7ASz7wREQd0w43ED5DtzMDNB-rCxyd7/view?usp=sharing
[REN] 2021학년도 「중견기업 홍보 콘텐츠 공모전」 안내 및 홍보 협조 요청 content media
0
0
6
김도명
2021년 7월 06일
In 사범대학 공지사항
우수 중견기업 발굴·홍보를 통한 학생들의 인식 개선 및 취업경로 다각화를 위해 아래와 같이 「중견기업 홍보 서포터즈」를 모집하오니, 많은 학생이 참가할 수 있도록 적극 홍보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신청자격: 학부 재학생으로 구성된 팀(팀당 2~4명) ※ 휴학생 불가 나. 선발규모: 총 4팀 다. 신청기간: 2021. 7. 5.(월) ~ 7. 30.(금) 라. 활동기간: 2021. 9월 ~ 2022. 1월 마. 지원사항: 팀당 활동비 1,200,000원 ※ 우수팀은 인센티브 추가 지급 가능 바. 활동내용: 부·울·경 중견기업의 홍보 동영상 제작 - 1팀당 중견기업 3개 홍보영상 제작(1개당 10∼15분 분량, 기업 중복 시 조정 가능) - 중견기업 자료조사, 기업 방문, 현직자 인터뷰, 영상 촬영·편집 - 활동계획서, 월별 활동 보고서 작성, 최종 결과물 제작·발표 사. 우수팀 혜택: 홍보영상을 취업전략과 유튜브에 게시하여 온라인 투표를 실시한 결과 최다득표팀은 총장 표창 및 인센티브 수여 아. 기타 세부사항 : [붙임] 안내문 참조 붙임 2021학년도 중견기업 홍보 서포터즈 모집 안내문 1부. 끝. 붙임 문서 다운 링크: https://drive.google.com/file/d/1ZaWjS2bxjSn1BbxrSOk0IZ0jnA-Tdg6R/view?usp=sharing
0
0
11
김도명
2021년 6월 28일
In 사범대학 공지사항
취업 지원을 위해 다음과 같이 ‘대기업 취업특화 프로그램’, ‘여대생 취업 역량 개발 프로그램’을 운영하오니 학생들이 많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학과 게시판, SNS 등을 통해 적극 홍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모집 공고문 2부. 끝.
[취업전략과] "대기업 취업특화 프로그램" 및 "여대생 취업역량 개발 프로그램" 신청 안내 content media
0
0
11
김도명
2021년 6월 01일
In 사범대학 공지사항
2021년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공모전, 문화예술, 사회봉사, 창업, 학생연구 등 학부 재학생 팀 단위 창의교육활동을 지원하는「언택트 창의미래설계 디딤돌 사업」운영계획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오니, 각 학과(부)에서는 학부 재학생들에게 적극적으로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지원대상 : 전 대학 학부 재학생 3명 이상으로 구성된 팀(학과 간 융합 팀 가산점 부여) 나. 활동기간 : 2021. 7. 1. ~ 8. 31. 다. 지원유형 : 공모전, 문화예술, 사회봉사, 창업, 학생연구 라. 지원규모 : 1팀당 80만원 내외로 지원(15팀 내외 지원) 마. 모집기간 : 2021. 6. 13.(일) 23:00 까지 - 팀을 구성하여 팀장이 <붙임 1>의 [서식 1]과 [서식 1-1]을 작성 - 학생지원시스템 > 비교과 > 창의미래설계 디딤돌 사업 > 참가신청에 등록 바. 선정심사 : 선정기준에 따라 서류심사 후 합격팀 선발 ※ 2021. 6. 25.(금) 서류심사 결과 발표(예정) 사. 세부사항 : <붙임> 참조 붙임 1. 2021년 창의미래설계 디딤돌 사업 운영 계획 1부 2. 2021년 창의미래설계 디딤돌 사업 운영 안내 포스터 1부 3. 부산대학교 창의미래설계 디딤돌 사업 현황(2019~2017). 끝
0
0
27
김도명
2021년 5월 14일
In 사범대학 공지사항
저학년 학생들의 조기 진로탐색 및 취업준비 지원을 위한 「저학년 진로탐색 프로그램 : 진로특강」을 아래와 같이 운영하오니, 각 단과대학 및 학과(부)에서는 많은 학생들이 참여 할 수 있도록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프로그램명 : 저학년 진로탐색 프로그램(진로특강) 2. 모집대상 : 1~2학년 재학생 3. 모집인원 : 80명 4. 운영방법 : ZOOM(비대면) 5. 운영일시 : 21.06.08.(화) 14:00 ~ 17:00 6. 주요내용 : 진로설계, 커리어 로드맵 그려보기, 대학 경력관리 등 붙임 저학년 진로탐색 프로그램 진로특강 참가자 모집 공고문 1부. 끝.
0
0
14
김도명
2021년 5월 13일
In 사범대학 공지사항
교수학습지원센터에서 운영하는 학습프로그램에 참여하여 대학생활과 학습에 실제적인 도움과 변화를 경험한 사례를 발굴하기 위해 2021학년도「들려줘, CTL과 함께한 너의 학습이야기」공모전을 실시하오니 적극적인 홍 보 부탁드립니다. 붙임 1. 2021학년도「들려줘, CTL과 함께한 너의 학습이야기」공모전 운영 계획 1부. 2. 2021학년도「들려줘, CTL과 함께한 너의 학습이야기」공모전 홍보포스터 1부. 끝. 붙임 다운 링크: https://drive.google.com/drive/folders/1qSm2bu937D6ajwJX_It3tgN3NhbEeftm?usp=sharing
0
0
2
김도명
2021년 5월 11일
In 사범대학 공지사항
2021-1학기 학사경고자 대상 학습지원프로그램 ‘Re-Start’ 워크숍을 붙임과 같이 운영하오니 각 단과대학에서는 직전학기 학사경고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안내해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국립대학육성] 2021-1학기 학사경고자 대상 학습지원 프로그램 운영 계획(배포용) 1부. 2. 2021-1학기 학사경고자 대상 학습지원 프로그램 포스터 1부. 끝.
0
0
6
김도명
2021년 5월 10일
In 사범대학 공지사항
인사혁신처에서 2022년 시행하는 지역인재 7급 수습직원 선발시험 기술직군 직렬(류)별 변경사항 안내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하오니, 각 단과대학 및 학과 취업담당자 및 학생이 많이 참여할 수 있도록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일시 및 채널 : ’21.5.11.(화) 15:00 ~ 16:00 / 유튜브 실시간 스트리밍(라이브 방송)채널 ○ 대 상 : 취업담당자 및 시험 준비 학생 ○ 접 속 : 5.11(화) 15시경에 인터넷 주소창에 url 입력 후 접속 * https://youtu.be/m8t0PJx02Zk ○ 문의처 : 인사혁신처 균형인사과(044-201-8381) 붙임 1. 지역인재 7급 수습직원 선발시험 온라인 설명회 개최안내(공문) 1부 2. 설명회 개최계획 1부. 끝.
0
0
22
김도명
2021년 5월 03일
In 사범대학 공지사항
1. 대한불교천태종 삼광사에서는 우리 지역 대학생 자원봉사 단체를 대상으로「2021 천태만상 대학생 봉사활동 기획 공모전」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2. 아래의 사항을 참고하시어 우리대학 내 각종 대학생 자원봉사 동아리 및 단체가 적극적으로 신청 할 수 있도록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협조사항 :「2021 천태만상 대학생 봉사활동 기획 공모전」참여 안내 나. 주최기관 : 대한불교천태종 삼광사 다. 관련주제 : 노인을 대상으로 한 봉사활동 프로그램 기획 라. 공모분야 : 보건 및 의료, 체육․교육, 사회복지, 문화․예술, 환경, 기타 등 ※ 상세내용은 [붙임2] 공모전 안내 파일 참고 마. 신청대상 : 교내 대학생 봉사동아리 단체 및 모임 등 바. 신청기한 : ′20. 5. 9.(일) 까지 사. 제출서류 : 붙임 3의 신청서 등 서류 제출 아.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s8087111@naver.com) 자. 문 의 처 : 천태종복지재단 부산지부(☏051-808-7111) 붙임 : 1. 2021 천태만상 대학생 봉사활동 기획 공모전(포스터) 1부. 2. 공모전 안내 1부. 3. 공모전 신청서 양식 1부. 끝. 붙임 다운 링크: https://drive.google.com/drive/folders/1soklIODaQc-I9x4B05N_uhO-PC19kMyy?usp=sharing
0
0
2
김도명
2021년 4월 28일
In 사범대학 공지사항
취업 지원을 위해 다음과 같이 ‘면접 프로그램’, ‘공기업 취업특화 프로그램’을 운영하오니 학생들이 많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학과 게시판, SNS 등을 통해 적극 홍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모집 공고문 2부. 끝.
[취업전략과] "면접프로그램 및 공기업 취업특화 프로그램" 신청 안내 content media
0
0
2
김도명
2021년 4월 23일
In 사범대학 공지사항
1. 2021하계 온라인 단기파견(영어연수) 프로그램 참가자를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많은 학생들이 지원할 수 있도록 홍보 부탁드리며, 각 학과(부)에서는 본 프로그램을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아울러, 지원자가 있는 단과대학에서는 추천자 명단(PIP 확인 가능) 및 지원서류를 취합하여 ‘21.4.30.(금) 17:00까지 제출하여 주시고, 원활한 서류확인을 위해(학과명, 학번, 이름)를 기재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가. 파견분야 : 영어 어학연수(1:1 화상 온라인 수업) 나. 파견기간(택 1) : 2021.6.28.~7.23.(4주) / 2021.7.26.~8.20.(4주) 다. 파견대학 : 필리핀 라살아라네타대학 라. 모집인원 : 100명(학부생만) 마. 1인당 장학금 : 65만원(총 75만원 프로그램 경비 중 65만원 지원, 10만원 개인부담) 바. 세부사항 : 붙임 참조 사. 기타사항 - 단과대학 행정실에서는 PIP시스템에서 온라인 신청자와 서류제출자 일치 여부를 필수 확인하고, 신청자가 신청 취소 시 반드시 취소 처리(학생교류-해외파견-단기파견신청-2021여름계절수업 3차) 아. 추진일정 ※ 사정에 따라 일정이 변동될 수 있음 붙임 1. 2021 하계 온라인 단기파견(영어연수) 프로그램 모집 안내문 1부 2. 필리핀 라살아라네타대학 프로그램 안내문 1부 3. PNU 해외파견 프로그램 운영지침 1부. 끝. 붙임 다운로드 링크: https://drive.google.com/drive/folders/1lfTFOvUrWMgPHTZvqNLdw79H234p96PH?usp=sharing
2021 하계 온라인 단기파견(영어연수)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content media
0
0
17
김도명
2021년 4월 23일
In 사범대학 공지사항
정보화본부에서는 학생의 주도적 학습을 지원하고자 빅데이터 기반 학생 맞춤형 학업 성취 분석 서비스를 구축하여 아래와 같이 오픈하였으니, 학생들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적극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이용대상: 학부 재학생 및 휴학생 나. 오픈일자: 2021. 4. 20.(화) 다. 제공정보: 개인 학업 성취 점수 및 학교생활 종합 정보 [붙임 1 참조] 라. 접속방법 - 스마트 학생지원시스템 로그인 → 내 정보 하단 클릭 - 사이트 접속(bd.pusan.ac.kr) → 로그인(아이디: 학번, 비밀번호: 통합비밀번호) 마. 향후일정 - 스마트 학생지원시스템, PLATO 공지사항 서비스 이용 안내 게시(4. 22.) - 지도교수 대상 서비스 오픈(4. 30. 예정) 바. 문 의: 정보화본부 정보화기획운영과 도미림(☎7472) 붙임 학생 서비스 이용 방법 1부. 끝.
0
0
70
김도명
2021년 4월 21일
In 사범대학 공지사항
우리 대학 단위기관(단과대학 등)과 외국 대학 간 학술교류협정에 따른 초청 교환학생 추천 절차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초청 교환학생 지원자가 있는 기관에서는 2021. 05. 31.(월)까지 추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추천 대상: 우리 대학 단위기관과 외국 대학 간 학술교류협정에 따른 초청 교환학생 지원자로 아래 사항 중 하나에 해당하는 학생 ◦ 신규 초청: 2021. 2학기 신규 초청 ◦ 기간 연장: 2021. 1학기로 초청기간이 만료되는 교환학생 중 기간 연장 신청자 2. 추천 절차 ◦ 신규 초청 - PIP에 세부정보 입력, 해당 서류 업로드 후 추천 공문 제출 - 제출 서류: 교환학생 초청 의견서, 여권 사본, 재정능력증명서, 성적증명서 사본 등 ◦ 기간 연장 - 제출 서류만 첨부하여 추천 공문 제출(PIP 입력 없음) - 제출 서류: 기간연장 추천서, 재학증명서 사본, 여권 사본 및 외국인등록증 사본 3. 유의사항 : 초청 인원이 파견 인원을 초과한 단위기관에서는 학생교류 균형을 고려하여 초청 교환학생 추천 붙임 1. 단위기관 초청 교환학생 추천 안내 1부 2. 초청교환학생 지원서 양식 1부. 끝. 붙임 다운로드 링크: https://drive.google.com/drive/folders/1LZGtEzkLJctPYDPNJXpil1A5t5W0MmwD?usp=sharing
0
0
75
김도명
2021년 4월 21일
In 사범대학 공지사항
2021학년도 2학기 글로벌 역량강화 기본과정(어학연수) 참가자를 아래와 같이 추가 선발하오니, 지원자가 있는 단과 대학에서는 2021. 5. 4.(화) 18:00 까지 추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각 학과 게시판 및 홈페이지 등에 게시하여 많은 학생들이 지원할 수 있도록 홍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PIP 시스템에서 해당 단대 지원자 확인 가능 (학생교류 – 해외파견 – 교환교비신청 - 2021.2학기 5차) 가. 선발 규모: 2개 국어, 3개 국, 5개 대학, 27명 ※ 헬프대학의 경우 교환(부산대 등록금 납부), 교비(파견대 등록금 납부)에 따라 지원금 상이 나. 지원자격 및 선발기준 등: [붙임1] 선발요강 참고 다. 1인당 PNU 장학금: 80~300만원 ※ 교환 프로그램의 경우, 「PNU 해외파견 프로그램 운영지침」에 의한 장학금 기급기준 적용 붙임 1. 2021학년도 2학기 글로벌 역량강화 기본과정 2차 선발요강 1부 2. 2021학년도 2학기 글로벌 역량강화 기본과정 2차 선발 세부정보 1부 3. PNU 해외파견 프로그램 운영지침 1부. 끝. 붙임 다운로드 링크: https://drive.google.com/drive/folders/1NQSqskCT_YjdmmwDszyHrMdaJ6keyZZE?usp=sharing
2021학년도 2학기 글로벌 역량강화 기본과정(어학연수) 2차 선발 안내 content media
0
0
226
김도명
2021년 4월 21일
In 사범대학 공지사항
브리티쉬아메리칸토바코코리아 추가 추천채용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오니, 소속 학생이 지원할 수 있도록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모집요강 ※ 추천인원 초과 지원 시 학교성적 순으로 추천선발 예정 2. 제출서류 및 기한 가. 제출서류 : 이력서(자사), 자기소개서(자사), 취업지원서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학교 양식) 나. 제출기한 : 2021. 4. 30.(금) (기한 엄수) ※ 제출기한 내에 이력서 접수 시 수시 면접을 진행하여 채용이 조기 마감 될 수 있으므로, 가급적 조기 지원 바람 다. 제출방법 : 추천희망하는 학생이 직접 제출서류를 지참 후 취업전략과 방문 제출 3. 기타사항 : 채용을 희망하는 학생만 지원 ※ 추천채용으로 합격(서류전형 합격 포함) 후 채용포기 시 향후 추천채용 자격 제한 예정 붙임 1. 취업추천 의뢰서 1부 2. 입사지원서(자사양식) 1부 3. 취업지원서(학교양식) 1부 4.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학교양식) 1부. 끝. 붙임 다운로드 링크: https://drive.google.com/drive/folders/1P26BCZqxbSr9BWirK0cFV37SeT4Q9_X5?usp=sharing
브리티쉬아메리칸토바코코리아 추가 추천채용 안내 content media
0
0
17

김도명

운영자
더보기
바로_로고_원.png

​부산대 사범대학 학생회